전설,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남성 5인조 보이그룹 전설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설은 지난 14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를 통해 오는 21일 정오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사운드 업(Sound Up)'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 전설은 기존의 '감성돌', '젠틀돌'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밝고, 장난스러운 이미지로 5인 5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다섯 멤버들은 밝아진 헤어톤과 다채로운 의상으로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또 짧게 공개된 타이틀곡 '반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빠른 템포와 쉽고 임팩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만큼, 전설의 새로운 변신을 주목케 한다.
소속사 SS엔터테인먼트는 "빠른 컴백임을 잊게 할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 완성됐다"며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180도 다른 모습을 자랑하는 타이틀곡 '반했다' 외에도 신곡과 팬들의 사랑을 받던 기존 곡들의 새로운 버전이 수록돼 전설의 음악적 변신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설은 오는 21일 오전 11시, 아프리카TV로 생중계 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공개한다.
사진=SS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