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의 새 미니앨범 'FLIGHT LOG : DEPARTURE'가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FLIGHT LOG : DEPARTURE'에는 타이틀곡 'Fly'를 비롯해 '빛이나' '못하겠어' 'FISH' 'REWIND' 등 모두 8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갓세븐 멤버들이 대다수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올해로 모두 20대에 들어선 멤버들은 또래 청춘들이 느끼는 사랑, 우정 그리고 자유로움을 곡에 담아냈다.
타이틀곡 'Fly'는 트랩 뮤직(Trap music)을 기반으로 펑키, 힙합 장르를 결합시킨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갓세븐은 '널 안고 날아가볼래 넌 나와 함께 가줄래 girl. 너와 나의 꿈은 여기에 내 가슴에 다시 활활 타 girl' 등의 가사를 통해 순수하고도 거칠 것 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끝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이미지가 담긴 레이싱 서킷을 배경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Fly'가 갖고 있는 곡의 느낌을 생생히 전달한다. 헬리캠을 이용한 감각적인 앵글과 갓세븐의 전매특허인 칼군무가 어우러졌다.
갓세븐은 21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신곡 'Fly'의 무대를 공개하며,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방송 무대에도 오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