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 넷마블몬스터)’의 공식 가이드북을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공식 가이드북은 캐릭터, 모험, 대전 등 ‘몬스터 길들이기’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으며, 만화로 구성돼 있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보 이용자를 위한 초월 캐릭터 맞추는 순서를 비롯해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장비 세팅, 팀 대전 캐릭터 세팅 등 이용자 단계별 맞춤형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 가이드북은 전국 대형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7성 캐릭터 및 전설 파괴자의 보주 아이템을 함께 증정한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관계자는 “2년 9개월 동안 쌓아온 ‘몬스터 길들이기’의 방대한 콘텐츠를 가이드북을 통해 쉽고 유용하게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니즈에 맞춰 자사의 인기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사진=넷마블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