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 2019-07-10 19:34:21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10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천만의 메뉴' 코너를 통해 '압도적 비주얼! 바닷가재 먹물버거' 편이 소개됐다.
서울 종로구 북촌로(재동)에 위치한 '다운타우너 안국점'이 '아보카도 버거'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한번 먹고나면 인증샷은 필수라는 곳으로 소고기 패티에 치즈, 양파, 베이컨과 함께 아보카도가 노릇한 빵과 신선한 채소까지 9겹의 푸짐한 속을 자랑한다. 여기에 감자(해시브라운)이 더해진 감자버거 역시 또 다른 인기메뉴라고 한다.
서울 서초구 양재동(매헌로1길)에 위치한 '슬로우 먼데이'가 이날 치즈폭포버거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우유가 더해진 연노란 색의 치즈가 마치 눈이 내린 듯 노란색의 고운 자태를 자랑하고, 칼로 썰어 포크로 집어 먹으면서 신선한 재료가 만들어내는 풍부한 향을 느낄 수도 있고, 할라피뇨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이고 감자도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역삼동)에 위치한 '퀸즈블랙 강남본점'이 이날 '바닷가재 먹물버거'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비주얼로 인증샷은 기본에 손님들이 검은 장갑을 낀 채 랍스터를 해체한 뒤 버거 안에 더해 함께 먹을 수도 있고 따로따로 즐길 수도 있다. 여기에 손님들이 주사기를 들고 햄버거에 꽂는 모습도 발견하게 되는데, 버거 안에 치즈를 꽉꽉 채워서 넣는 과정이라고 한다.
디지털편성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