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랑 모델 발탁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배우 박보검이 KGC라이프앤진의 자연주의 화장품 '랑(LLang)'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 대세 배우 면모를 과시했다.
'랑'은 청정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젊은 세대만의 감성을 더해 일상을 아름답게 채워주는 뷰티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처음으로 화장품 광고 모델이 된 박보검은 최근 첫 번째 광고 촬영을 마쳤다. 랑은 광고 모델로는 처음으로 남성 모델인 배우 박보검을 발탁해 주 타겟인 2030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박보검을 전면에 내세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추후 박보검의 색다른 모습들을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GC라이프앤진 관계자는 "박보검은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팬층이 두텁다"며 "이전에 출연했던 작품들이 중국, 홍콩, 일본에서 인기를 얻으며 아시아 전역의 신 한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나아가 '랑'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KGC라이프앤진 랑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