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배우 박신양이 연기 선생님으로 출연하는 tvN '배우학교'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배우학교' 제작진은 2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 당근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햇살보다 더 따스한 박신양 선생님의 온기를 느껴보세요! 선생님의 온화함에 학생들 모두 자지러지는데요! 꺄륵꺄르륵꺄르르르르르꺌꺄꺆르르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포스터 속에서는 연기 선생님 박신양을 중심으로 7인의 연기 학생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모두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온화한 미소를 띄고 있는 박신양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명대사 '애기야~ 연기하자'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박신양은 "연기학생들에게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고 이해시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진지할때는 진지하게, 즐거울때는 즐겁게 그 상황에 맞는 연기 지도를 하려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우학교'는 박신양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예인들의 선생님이 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이들에게 혹독한 연기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CJ E&M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