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8일 마마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멜팅'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비롯해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 '아이 미스 유(I Miss You)' 등 모두 12개의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작곡가 김도훈과 이단옆차기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또 수록곡 '금요일밤'에는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 빈지노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음원강자' 자리를 굳혔다.
이외에도 소속사 RBW 프로듀서팀 코스믹사운드와 박우상 등 초호화 히트 군단이 참여해 참여해 새 앨범에 힘을 실었다. 그간 코스믹사운드는 산이&레이나 '한여름밤의 꿀', 산이 'Me You' 등 작곡했으며, 박우상은 '러브 레인(Love Lane)' '걸 크러쉬(Girl Crush)'를 통해 마마무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여기에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고히 했다. 첫 정규 앨범명인 '멜팅'에 걸맞게 자신들을 모습을 있는 그대로 녹여낸 마마무의 꾸밈없고 진솔한 트랙이 곳곳에 묻어나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관계자는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앨범을 완성했다"며 "기존에 게임 OST로 발표됐던 '걸 크러쉬'를 제외한 11트랙의 전곡을 뉴욕과 영국에서 마스터링을 하며 마지막 후반 작업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마음이 팬들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 믿는다"면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마마무는 오는 26일 '멜팅'을 공개한다.
사진=RBW 제공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