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MV 출연 제의 바로 승낙...실물 정말 멋있었다."
어반자카파가 새 미니 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 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유승호를 언급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에서 열린 '스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갔었다"며 "실물로 걸어 나올 때 정말 멋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처음에 '널 사랑하지 않아'가 타이틀로 정해졌을 때 정말 연기를 잘하는 분이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유승호 씨와 이호정 씨의 연기가 노래를 더 좋게 한 것 같다"고 밝혔다.
특히 조현아는 "유승호 씨는 신곡을 듣지도 않으시고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에 바로 한다고 해주셨다"면서 "이호정 씨도 물론 예의상으로 한 말일 수 있지만, 발라드는 저희 노래 밖에 안 듣는다고 해주셨다"고 자랑했다.
'스틸'은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새 미니 앨범이다. 세 명의 멤버가 모두 작사, 작곡에 능한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어반자카파는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앨범을 만들었다. 가슴 아픈 이별 노래인 '널 사랑하지 않아'를 비롯해 모두 다섯 곡이 담겼다. 이날 자정 공개.
사진=강민지 기자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