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출시 4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5월21일 서비스를 시작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400일을 맞아 7월2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캐릭터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에게는 해변, 바티칸팀, 일본팀, 할로윈, TS(성별 전환) 1·2차 뽑기권이 주어지며, iOS 이용자들에게는 해변, 할로윈, TS 1·2차 뽑기권과 영혼석이 지급된다.
또 28일까지 스페셜 미션을 통해 웹툰 미리보기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이날부터 이틀 동안 스페셜 미션에 대한 보상으로 은하대멸 부적, 5성 재료 캐릭터 등이 주어진다.
또한 다음 달 7일까지 스토리모드 진행 시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100%, 골드 획득량 +100%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매일 21시에 집계되는 랭킹모드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