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 2019-05-27 19:29:26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7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환상의 코스' 코너를 통해 '즐겨라, 안양 댕리단길 맛플레이스' 편이 소개됐다.
안양일번가로도 알려진 대농단지 주변이 최근 '댕리단길'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떠오른 가운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에 위치한 '로렌스308'이 '킹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스테이크가 먼저 나온 뒤 화려한 불쇼가 더해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상태로 완성이 된다. 또한 매콤한 소스 쏙에 꽉꽉 들어찬 해물까지 즐길 수 있는 파스타도 환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에 위치한 '감성반점'이 '짜장세트&짬뽕세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바삭한 탕수육, 매콤한 마파두부덮밥에 만두까지 더해진 세트 메뉴가 푸짐한 양과 함께 1인에 7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대를 자랑한다. 특히 제주산 흑돈을 신선한 상태로 들여와서 직접 만든 소스로 주머니 가벼운 대학생 손님들도 즐길 수 있는 높은 가성비를 뽐내고 있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29번길에 위치한 '얼룩말식당'이 이날 '스키야키&육회비빔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일본식 전골(스키야키)에 매콤 크림 파스타와 퓨전 육회덮밥까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모두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독특한 구성을 자랑한다.
디지털편성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