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RPG ‘강철의기사’에서 신규 아이템 추가를 비롯한 6월 콘텐츠 개편을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웅의 스킬 공격력을 향상시켜주는 ‘스킬 스크롤’이 추가됐다. ‘스킬 스크롤’은 3성부터 6성 등급까지 있으며, 높은 등급의 스크롤을 장착할수록 공격 효과가 증가된다. 특히 6성 등급의 경우 ‘추가 옵션’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스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군단의 역습’ 콘텐츠의 경우 리뉴얼됐다. 새롭게 바뀐 ‘군단의 역습’은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영웅이 저지하는 컨셉으로, ‘화’, ‘빙’, ‘뇌’, ‘독’ 등 각 속성별로 1라운드부터 30라운드까지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하루에 1회 입장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할 경우 하루에 한 번 ‘스킬 스크롤 무료 뽑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의 3번째 콤보 스킬에 스킬 3개 장착 시 적용되는 콤보의 공격력이 기존 대비 500%로 상향됐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암로스의 전사’를 비롯해 ‘쉐도우 메이지’, ‘미스틱 파이터’ 등 영웅의 액티브 스킬 공격력 및 쿨타임 밸런스가 조정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13일까지 다양한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