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가 추진중인 동부산 관광단지에 세계 최초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한다.
요가 비지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은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시 기장군 소재 동부산 관광단지내에 200만 요가인을 위한 연면적 2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를 오는 8월초 오픈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요가를 테마로 한 요가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한 것은 전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지혜의눈'은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에 500㎡ 규모의 넒은 요가 스튜디오를 설치,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과,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또한 전국 요가 전문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샵, 정보교류,요가리트릿 등 다양한 요가전문 교육과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는 '액티브웨어 전문샵'과 최신 유행 요가패션과 요가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샵'도 들어선다.
'지혜의눈'은 코스닥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중앙 광장과 인근 해변을 무대로 '365일 판타지오 NIGHT'를 운영, 동부산 관광단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 영남권 스타 오디션 및 육성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요가교육을 지원하고, 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동부산 관광단지는 300만㎡ 이상에 조성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리조트로 세계적인 호텔 숙박시설, 해양테마 리조트,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는 건강과 힐링을 원하는 3040 여성은 물론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요가를 체험하고 쇼핑과 핫플레이스 맛집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최고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