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녀시대 써니와 AOA 설현을 비롯해 유재석 송지효 강호동 신동엽 강예원 스테파니 라붐 등 많은 톱스타들이 '별 맨투맨'으로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맨투맨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평소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이다.
이들이 선택한 별 맨투맨은 어반 컨템포러리 스타일 편집스토어 캐쉬스토어(CASH-STORES)제품으로 레드, 골드, 실버, 홀로그램, 그린 등 다양한 별 패치가 돋보이는 맨투맨이다.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남녀구분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커플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지난 1월에 방영된 SBS '런닝맨'에서 유재석, 송지효, 이광수, 개리, 김종국, 지석진 등 전 멤버가 캐쉬스토어 별 맨투맨을 착용해 편안하면서 위트 있는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캐쉬스토어 관계자는 "별 맨투맨은 과하지 않게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이라 남녀는 물론, 젊은 층부터 중년까지 다양한 세대가 함께 센스 있는 캐주얼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캐쉬스토어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라고 밝혔다.
사진=서수경스타일리스트 인스타그램, '런닝맨' 인스타그램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