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논리여행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28일 오전 네이버 블로그 사주논리여행 방문자수는 폭증하며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이는 '사주논리여행'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주철학가 이석호씨가 지난 2017년 9월 9일 본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에서 이들의 이별수를 예측했기 때문이다.
당시 이씨는 "송중기와 송혜교 궁합을 봐달라는 요청이 있어 살펴보기로 한다"면서 "우선 송혜교의 사주를 보며 "배필과 해로할 수 없다"고 썼다.
송중기 사주에 대해서는 "두 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라며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송중기는 바람기 많은 여자이거나 과거 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두 사람의 궁합을 풀이하며 "2019년에 이별수가 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그러나 결혼과 이혼은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서 이혼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블로그 메인에는 "'용신찾는비법'을 저술, 트럼프, 문재인 대통령의 각 당선을 예견한 역학자로서 논리적인 설명을 통하여 인생길에 보다 유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라고 설명돼 있다.
사주논리여행에는 양현석, 윤석열, 전두환 등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정치인, 기업인들의 사주까지 다수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네티즌들은 "성지 예약합니다" "와...대박" "성지순례여"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