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 2025-05-27 09:46:17
에어서울이 다카마쓰 노선 6월 탑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특전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어서울의 다카마스 노선 프로모션 운임은 왕복 최저 11만 7400원부터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다카마쓰 특가 항공권 구매 시에도 위탁 수하물 15㎏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다카마쓰 왕복 탑승객에게 공항 리무진 버스 왕복 티켓, 리츠린 공원 무료 입장권, 쇼도시마 페리 무료 승선 티켓이 모두 포함된 쿠폰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리츠린 공원 내의 기모노 체험,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 붓쇼잔 온천 할인권도 제공한다. 쿠폰북을 받으려면 프로모션 기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해야 한다.
에어서울은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어서울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항공운임 10% 할인 쿠폰을 오는 28일까지 제공하며, 다카마쓰 여행지를 직접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필름 카메라를 증정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카마쓰 쿠폰북에 대한 고객의 높은 만족과 꾸준한 수요에 부응해 다시 한 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